R&D 이정표

R&D 이정표

Volvo Group은 가치 주도형 혁신으로 정의할 수 있는, 90년의 기업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품질과 안전에 대한 Volvo Group의 헌신은 창립자인 Assar Gabrielsson과 Gustaf Larson의 미래 지향적인 관점과, 안전한 고품질 차량 생산이라는 그들의 목표에서 기인합니다.

Volvo 공장의 첫 번째 차

1927

시작

이 해에 최초의 차가 출시되었고, 1년 후에는 첫 번째 트럭이, 1934년에는 첫 번째 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당사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Volvo는 3점식 안전 벨트를 처음으로 개발했습니다.

1959

3점식 안전 벨트

Volvo는 지금은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3점식 안전 벨트를 처음으로 개발했습니다.

환경에 대한 배려

1972

환경에 대한 배려

1972년에는 환경 보호가 기업의 핵심 가치로 추가되었습니다. Volvo Group은 자사 제품이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점을 인정하고,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기로 했습니다. 1976년까지 배기 가스 배출 절감을 위한 효과적인 시스템으로 삼원 촉매 컨버터를 도입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환경 콘셉트 카, 버스 및 트럭과 그룹의 첫 번째 차량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Automatic Power Shift

1981

Automatic Power Shift

Volvo BM은 APS(Automatic Power Shift)를 발명했습니다. APS는 작업 및 현재 작동 조건에 적합한 기어를 지속적으로 선택하여 연료를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합니다.

Volvo Trucks, 혁신적인 새로운 자동 변속기인 I-Shift 출시

2001

Volvo I-Shift

Volvo Trucks은 혁명적인 새로운 자동 변속기인 I-Shift를 출시해 엄청난 성공을 거뒀습니다. 이 장치는 여러 매개 변수를 계산해 최적의 변속 옵션을 결정합니다.

Renault Infomax

2002

Renault Infomax

Renault Trucks의 차량 관리 시스템인 Infomax가 혁신을 위한 지멘스 상을 수상했습니다. Infomax는 연료 소비를 측정하고 분석하는 도구입니다.

IPS(Inboard Performance System)

2004

Penta IPS

Volvo Penta의 세계 최초 제품. IPS(Inboard Performance System) 추진 시스템이 선박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Volvo Penta IPS는 선박 내 축과 비교 시 순항 속도를 약 35% 개선합니다.

I-SAM

2006

I-SAM 하이브리드 콘셉트

도로에서 제동과 가속을 자주 하는, 트럭이나 버스 같은 대형 차량에 적합한 선택지입니다. 최대 35%의 연료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겐트 Volvo Group

2007

탄소 중립 트럭과 공장

Volvo Group은 7대의 탄소 중립 시범 트럭을 생산하는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또한 Volvo Group은 벨기에 겐트에 세계 최초의 탄소 중립 차량 공장인 Volvo Trucks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2010년에는 WWF의 Climate Savers 프로그램 가입을 승인 받은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I-See

2012

I-See

I-See는 장거리 운송의 연료 소비를 줄입니다. 자동 조종 장치처럼 작동하는 이 기능은 경사길 주행 시의 기어 변화, 스로틀 및 브레이크를 매우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

다이내믹 스티어링

2013

다이내믹 스티어링

Volvo 다이나믹 스티어링은 운전자의 작업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스티어링 샤프트에 부착되는 전자 제어식 전기 모터입니다. 이것이 바로 YouTube에서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유명한 영상인 "The Epic Split”의 토대가 된 기술입니다.

듀얼 클러치

2014

듀얼 클러치

Volvo Group은 최초의 상용 변속기인 대형 차량용 듀얼 클러치 장치를 출시하였습니다. 듀얼 클러치가 있으면 동력 전달이 중단되는 일 없이 기어 변속이 매끄럽게 이루어집니다.

전기 버스

2015

전기 버스

서로 다른 분야의 파트너들과 함께, Volvo Group은 예테보리의 전기 버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버스와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소음, 국소 배기 가스 없음, 탄소 배출량 99% 감소, 에너지 80% 절감 등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016 자동화

2016

자동화

자율 주행 차량 개발은 흥미로운 새로운 단계에 접어 들고 있습니다. Volvo의 완전 자율 주행 트럭은 크리스티네베리 광산의 지하 깊은 곳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도시와 사탕수수 농장에서는 쓰레기 트럭이 테스트 중입니다. Volvo CE는 자율 건설 기계인 HX1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선보입니다.

2018

연결, 자율 및 전기

Volvo Group은 차세대 운송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광범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사례는 Vera로, 최대한 효율적이고 안전한 상품 운송을 보장하도록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를 조정되는 시스템입니다.

2019

100만 명의 연관 고객 자산

볼보건설기계는 2019년 10월 3일 목요일에 볼보의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CareTrack이 장착된 굴착기 4대를 덴마크 고객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번 납품은 볼보 그룹이 인도한 트럭, 버스, 건설 장비 측면에서 100만 명의 연관 고객 자산에 도달하여 공식적으로 역사의 한 획을 그었습니다. 이 성과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연결된 상용 차량과 기계 중 하나로 추정됩니다. 수집된 대량의 데이터는 차량 및 기계 가동률을 증가시키고, 배기가스와 소음을 감소시키며, 교통 및 현장 안전성을 향상함으로써 생산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R&D 와 혁신

R&D 와 혁신

Volvo Group에서, 기술은 발전하고 더 나은 일을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함께 일하는 열망을 의미한다.

R&D 와 혁신

Volvo Group 연혁 뉴스

Volvo Group - 2020년 2분기

“2020년 2분기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특징지어지며, 이는 사회와 경제 개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확산 통제를 위해 국가들에서 도입한 조치들은 당사의 생산 및 공급망은 물론 당사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사의 순매출은 39% 감소한 732억 크로나였습니다. 4월을 잘 견딘 뒤 5월부터 생산을 점차 재개하였으며 현재 동료들과 공급업체의 헌신 덕분에 문제 없이 가동 중입니다. 또한 당사는 정부 ...

Volvo Group - 2020년 1분기

"2020년 1분기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팬데믹의 확산을 막고자 하는 사회 조치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현상은 2월 중국 내의 당사 사업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으며, 3월 중순엔 당사의 전 세계 공급망이 지장을 받고 사업장 대부분이 생산을 중단하여 우리 그룹에 심각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생산 및 수요 감소는 당사의 1분기 판매 및 수익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순매출은 15% 감소한 914억 ...

볼보트럭, 운전자 중심의 차세대 중대형 트럭 출시

볼보트럭이 운전자 환경, 안전성, 생산성에 더 중점을 둔 신형 트럭 4대를 출시했습니다. "미래를 내다 본 이러한 대규모 투자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볼보트럭의 목표는 고객의 경쟁력을 높여 주고 점점 더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 최고의 운전자를 유치하도록 고객을 도움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라고 볼보트럭 사장 로저 알름은 말합니다. 4대의 중대형 트럭: 볼보 FH, FH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