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의 전략

볼보 그룹은 "운송 솔루션을 통한 번영 추구"를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볼보 그룹 제품과 서비스는 지속 가능한 사회를 뒷받침하고 인류의 안녕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볼보 그룹은 이러한 사명을 염두에 두고 세계에서 가장 바람직하고 성공적인 운송 솔루션 제공업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볼보 그룹의 포부는 각 부문의 모든 브랜드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선도하고,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 업계 최고의 수익성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고객 성공, 신뢰, 열정, 변화, 성과라는 볼보 그룹의 가치는 볼보 그룹의 기업 문화를 만드는 초석이 됩니다.

볼보 그룹의 행동 강령에는 당 그룹의 사업 운영 방식에 대한 기대치가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으며, 이는 몇몇 사업장뿐 아니라 당 그룹이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곳에 적용됩니다. 행동 강령에는 볼보 그룹이 지향하는 바와 임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것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7가지 전략 우선 순위가 당 그룹의 방침을 잘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각 브랜드 조직의 고객 중심, 탈중앙화, 권한 부여 및 P&L 책임뿐 아니라 시너지와 수익성을 높이고, 핵심 기술에서 리더 입지를 차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과 그룹 강점 활용의 중요성 등 볼보 그룹 전략의 핵심 기본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그룹의 전략 우선 순위를 토대로 각 사업 분야에서는 자체 운영 계획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룹의 산업 및 제품 계획 등과 같은 장기 계획도 그룹의 전략적 방침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볼보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