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및 브랜드

전략 및 브랜드

전략 및 브랜드 직무 영역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매력적인 비전과 인기 직책 생성, 브랜드 포트폴리오 및 장기 계획의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Volvo Group의 장기적인 방향 설정. 전략적 목표 확인 및 추진.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과 구현 및 비즈니스 기회 추구. 외부 요인을 분석하고 결론을 도출해, 근거가 충분하고 사실에 기반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 보장.

전략 및 브랜드 관련 직원

카밀라 짜야와 만나기

카밀라 짜야는 폴란드에 있는 볼보건설기계 설비에서 근무하기 시작했고 다양한 이유로 이 업무를 맡았습니다. "볼보는 폴란드에서 유명한 기업이었고 평판이 좋았습니다. 또한 저는 볼보 브랜드로 대표되는 환경과 품질에 대한 관심과 안전의 가치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몇 년 후 공장이 문을 닫자 브뤼셀의 볼보 CE 본사로 이동하여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결코 후회되지 않았던 기회였습니다....

벵트 쾰린과 만나기

벵트 쾰린의 명함상 직책은 브랜드 관리 부문 부사장입니다. 볼보그룹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개발도 그의 업무에 속합니다. 흔히 명함에 적힌 동일한 "브랜드"의 다른 직원 모두와 함께 이 업무를 수행합니다. 하지만 이 업무는 일부 업무일 뿐입니다....

Volvo Group과 함께 세상을 움직입시다

전략 및 브랜드 관련 일자리

운송 및 인프라 산업에서 가장 명석하고 창의적인 사람들과 협력하면서, 사회의 미래를 뒤바꿀 첨단 기술과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을 개발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오.

전 세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