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

엔지니어는 새로운 기술 혁신 아이디어를 잘 내놓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진정한 혁신적 아이디어는 단순한 기술적인 것을 뛰어 넘어야 합니다. 바로 여기에서 디자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 Blerand Bahtiri를 만나보십시오.

"기술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너무 집중하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아내지 못합니다. 오히려 사용자에게 문제를 안겨줄 수 있어요." Volvo Group의 UX 디자이너 Blerand Bahtiri는 말합니다.

디자인 사고는 혁신에 대한 인간 중심의 접근 방식입니다. 사용자의 인간적 관점과 기술적 및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것을 결합합니다. 이 접근 방식에는 여러 창의적인 도구를 적용하여 혁신 팀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도록 돕는 것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현장 연구로 시작합니다. 사용자를 만나 일상적으로 부딪히는 문제에 대해 인터뷰합니다.

Blerand Bahtiri는 글로벌 팀에서 일하며 도시 이동성의 미래를 탐구합니다. 그는 대시보드,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디지털 제품 관련 프로젝트 뿐 아니라 인체공학적 문제 관련 프로젝트에도 참여했습니다.

"예를 들어, 운전자가 좁은 길에서의 주차, 적재 및 하역,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서류 작업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저희는 가장 중요한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합니다. 저희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문제가 있는 페르소나 를 만들어 내거나 고객의 여정을 구성하여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진행할 때 이를 염두에 둡니다."

다음 단계는 브레인스토밍 및 기타 그룹 활동과 같은 워크샵입니다.

정비사업소를 통해서 Volvo Group은 단순하고 저렴한 솔루션 프로토타입을 만듭니다. 즉, 저희가 생각하는 솔루션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사용자에게 돌아가 의견을 듣습니다.

디자인 사고는 사용자의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발견하고 불량 제품을 출시할 위험을 줄이며 점진적이기보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CampX는 디자인 사고를 갖고 작업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여러 분야의 팀과 가까이 있으면 협업 기회가 생겨납니다. CampX에 있으면 스타트업 기업에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가 가까이에 있죠."

Volvo Group이 제공하는 CampX

CampX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혁신에는 다양한 역량이 수반됩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CampX 전문가를 만나보세요
Volvo Group이 제공하는 CampX의 연락처

연락처

귀하 또는 귀사는 Volvo Group이 제공하는 CampX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십니까?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