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넬 에릭슨과 만나기

고객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이 질문에 답변하는 것이 구넬 에릭슨의 업무입니다.
구넬 에릭슨

구넬 에릭슨

구넬 에릭슨은 볼보트럭의 시장 및 고객 인텔리전스 담당 매니저로서 고객의 요구 및 희망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세 가지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 딜러와 서비스센터 만족도를 분석하고 미래의 수요 평가를 위한 구매 지표를 산출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넬 에릭슨이 확보한 결과에 관심을 보입니다.

이미지 조사는 볼보그룹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경쟁사와 비교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구매 지표는 생산 계획 기초를 구성하지만, 큰 소매 우수성(REX)과 같은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는 딜러와 서비스센터의 품질과 관련된 작업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단순한 조사 문제가 아닙니다. 여기에는 오류를 찾고 정정하는 작업도 수반됩니다"라고 구넬 에릭슨은 설명합니다.

그렇다면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구넬 에릭슨에 따르면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시간에 따라, 시장마다 다를 수 있지만, 세 영역이 두드러집니다.

"리셉션, 가동률, 품질에 가장 높은 순위가 부여됩니다. 이 세 영역 모두는 개별 직원의 기술과 참여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름: 구넬 에릭슨
교육: 고텐버그 대학교에서 경영학 및 경제학 전공, 마케팅 복수 전공
직책: 시장 및 고객 인텔리전스 담당 매니저
부서: 볼보트럭
지역: 스웨덴 고텐버그

Rel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