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넬 에릭슨과 만나기

고객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이 질문에 답변하는 것이 구넬 에릭슨의 업무입니다.
구넬 에릭슨

구넬 에릭슨

구넬 에릭슨은 볼보트럭의 시장 및 고객 인텔리전스 담당 매니저로서 고객의 요구 및 희망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세 가지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 딜러와 서비스센터 만족도를 분석하고 미래의 수요 평가를 위한 구매 지표를 산출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넬 에릭슨이 확보한 결과에 관심을 보입니다.

이미지 조사는 볼보그룹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경쟁사와 비교한 내용을 보여줍니다. 구매 지표는 생산 계획 기초를 구성하지만, 큰 소매 우수성(REX)과 같은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는 딜러와 서비스센터의 품질과 관련된 작업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단순한 조사 문제가 아닙니다. 여기에는 오류를 찾고 정정하는 작업도 수반됩니다"라고 구넬 에릭슨은 설명합니다.

그렇다면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구넬 에릭슨에 따르면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시간에 따라, 시장마다 다를 수 있지만, 세 영역이 두드러집니다.

"리셉션, 가동률, 품질에 가장 높은 순위가 부여됩니다. 이 세 영역 모두는 개별 직원의 기술과 참여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름: 구넬 에릭슨
교육: 고텐버그 대학교에서 경영학 및 경제학 전공, 마케팅 복수 전공
직책: 시장 및 고객 인텔리전스 담당 매니저
부서: 볼보트럭
지역: 스웨덴 고텐버그

Related News

일렉트로 모빌리티 시대가 시작되려고 합니다.

CampX의 전기 구동 시스템 부서는 내연 엔진을 전기 모터 및 제어 장치로 교체하는 작업을 하며 Volvo Group은 향후 몇 년 안에 일부 분야에서 전기 자동차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시점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수십 년의 연구와 개발 끝에 진정한 기술 변화가 임박했습니다.

...

배터리는 정말 흥미롭습니다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가 전기 가전 제품, 휴대폰의 배터리나 심지어 기존 휘발유 또는 디젤 자동차의 시동 배터리와 유사하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전기 자동차의 견인 배터리는 매우 복잡하며 이는 여러 까다롭고 모순된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

엔지니어는 새로운 기술 혁신 아이디어를 잘 내놓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진정한 혁신적 아이디어는 단순한 기술적인 것을 뛰어 넘어야 합니다. 바로 여기에서 디자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 Blerand Bahtiri를 만나보십시오.

...